2022 정보처리기사 공부

2022 정보처리기사 실기 다시시작!

초코맛 2022. 6. 21. 13:29
반응형

정처기 실기 2수째..😭

이대론 안되겠다 정처기.. 꼭 따고야 만다 내가!

현실에 치여서 계속 아쉬운 점수로 떨어지고 마는데,

아주 짬짬히라도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한다ㅠㅠ

 

필기때 많은 도움이 되었던 수제비의 두음쌤처럼

큰 이름들만 알아서는 절대 안되고,

 

시험 유형들이 보통, 

'이게 무슨 특징/내용을 가지는 건지' 까지 알아야 해서 

진짜 달달외어야 함ㅠㅠ

약술형도 간간히 튀어나오고~

프로그래밍 문제까지 헛점을 노리고 나오고 있어서,

대소문자 구분에, 약술형 대비까지 빡시다..!

+영어단어로 까지 외어야 함! 

ㅋㅋㅋㅋㅋ환장 영어시험인가 싶지만 어쩌겠음..

 

한두문제가 아쉬운데, 꼭 한두문제가 헷깔리니ㅠ

부분점수로 챙겨줘도 아숩고 마는것

심지어 한달 공부하면 감 잡을만~ 한데ㅋㅋ

시험 보고는 방치하니ㅋㅋㅋㅋ 다시 까먹고..후..

 

이번엔 꼭 마스터 해서 따고 말겠어!!!!!😡

 

반응형